카테고리 없음 / / 2023. 1. 9. 08:46

부산에서 진행 한 달천 정민우대표님 강의 후기!!

반응형

반갑습니다.!!!

부산 배움 플랫폼 스팀팩입니다.

2023년 1월 8일(일) 달천님 강의가

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
 

강의 시작 전 이른 시간 도착해

강의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

기기 체크부터 해봤습니다.

(만족스럽네요 ㅎㅎ)

수강신청 이벤트로 진행된

달천님이 출판한 경매 관련 신간도서

"실전 부동산경매"도 준비 완료!!

 

경매 공부 하시는 분들께

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!!

 

내용이 너무 알찹니다. ㅎㅎ

강의 시작 30분 전부터

수강생 분들이 한분 한분 도착하시네요.

 

드디어 스팀팩이 주최한

2023년 새해 첫 강의

달천님의 경매강의가 시작됩니다.

 수강생분 모두들 집중력이..!!!

3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습니다.

 

강의를 들으신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

혹시나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해

강의시간 포인트를 정리했습니다.

 

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

머릿속에 기억나는 점만 나열해 봅니다.

 

수강생분들 중 혹시 더 추가할 내용 있으면

사랑스러운 댓글 부탁합니다.ㅎㅎ

▶ 부동산 시세 반등시기
▶ 재산세(종부세)를 피하기 위한 처분 시기와 방법
▶ 경매투자는 열린 태도(마인드) 중요
- Risk 없는 투자는 없다.
▶ 나는 경매투자와 성향이 맞을까?
▶ 소송을 진행하는 투자자는 초보다.
- 소송은 돈과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.
- 인도명령이 마지노선
▶ 레버리지 효과를 사용하라.
▶ 분야별 경매투자
- 주택, 아파트, 상가, 토지, 모텔 등등
▶ 경매투자 실전 맛보기
▶ 낙찰과 패찰 경험담
▶ 끌리면 움직여라!!!

 

반응형

 

중간중간 강사님의 유머와

청중을 집중시키는 센스는

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ㅎㅎ

 

휴식시간 잠깐의 시간을 부탁드려

달천님과 이벤트 당첨자분들의

1분 미팅이 시작됐습니다.

선물로 받은 "실전 경매투자"

첫 페이지를 저자인 달천님 싸인과

격려 멘트로 정성껏 적어주셨습니다.

이미 책을 구입하셔서

꼼꼼하게 포스트잇으로 정리해 둔

열정 수강생님도 계셨습니다.

 

추가로 싸인과 격려 메시지까지

득템 하시고 좋아하셨습니다 ㅎㅎ

 3시간의 강의를 위해

서울에서 부산까지 방문해 주신

달천 정민우 대표님께 감사드리며

 

수강하신 모든 분들이

경매투자 관련 큰 도움이 되시길

간절히 바라는 마음과 함께

포스팅 마무리 합니다.

 

NPL투자와 관련해 언급하시며

서울쪽에서 인정하는 완전홀릭님을

강력하게 추천하셨습니다.

 

이번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NPL강의

기대하셔도 좋습니다!!!

 

2022.12.21 - [분류 전체보기] - [부산 강의] 2023년 1월14일(토) 대부업 창업 NPL투자 GPL투자의 모든것!!(Feat.완전홀릭님)

 

[부산 강의] 2023년 1월14일(토) 대부업 창업 NPL투자 GPL투자의 모든것!!(Feat.완전홀릭님)

반갑습니다!! 부산 배움 플랫폼 스팀팩입니다. 양질의 강의들이 밴드에 많이 게시 되어 있으니 밴드가입 후 둘러보세요~!!! https://band.us/band/89750497# 스팀팩부산(부산강의플랫폼) | 밴드 대한민국

1.subyoung0414.com

 

더욱 좋은 강의로 인사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!!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